1.추천인 정보가 있어야 가입이 가능하며, 특정 추천인이 없으시다면, 스킨독스 통합지원센터로 문의주시면, 현재 활동하고 있는 회원분을 소개하여 드립니다.
2.스킨독스 인터넷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회원 센터방문을 통하여서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소비자는 온라인 가입만 가능)
회원, 소비자로 구분됩니다.
회원은 스킨독스가 공급하는 제품에 대해 판매활동을 할 수 있으며, 하위 회원에 대한 교육활동 및 이를 통한 판매이익, 후원수당, 각종 보상프로그램 등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는 자가 소비용으로 구매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한 등록으로, 구입한 제품에 대한 재판매 활동을 할수 없으며, 후원활동 및 각종 보상프로그램 등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회원센터에 등록에 필요한 서류 제출 시 가능합니다.
사증(VISA) 코드가 F2(거주), F4(재외동포), F5(영주), F6(결혼, 이민), D8(외국인투자), D9(무역경영)를 받은 자만 가능하며, 체류만료일이 4개월 이상인 신분증 사본을 제출해야 하며, 체류만료기간 연장시 당사에 연락하여 갱신하여야 하며, 미갱신시 회원 자격은 해지됩니다.
반품 접수는 배송 받은 후 3개월이내의 미사용 제품만 가능하며, 제품 겉면의 낙서, 스티커 부착등 훼손이 없는 정상 제품만 반품이 가능하며, 개인정보법 강화로 인해 반품 접수시 본인 확인 절차가 진행되어야 하므로, 다소 번거로우시더라도 통합지원센터(02-583-2428)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 반품 경과기간에 따라 공제비용이 부과됩니다.
(1개월 이내: 재화대금의 0%, 1개월경과~ 2개월 이내: 재화대금의 5%, 2개월경과~3개월 이내: 재화대금의 7%)
반품 처리완료 이후, 최초 구매 방법에 따라 신용카드로 결제한 경우, 카드승인이 취소 처리 되고, 가상계좌로 입금한 경우는 등록된 본인 명의의 계좌로 입금처리 됩니다.
단, 공제금액 등이 발생한 경우 해당금액을 카드결제 또는 가상계좌 입금 확인후 카드승인 취소 또는 등록된 은행 계좌로 입금 됩니다.